최근 연석에 바퀴를 긁어서 휠이 꽤 많이 손상 되었다. 볼 떄마다 가슴이 찢어지고 기분이 좋지 않아 휠 수리 복원하는 비용을 여러군데 알아 보았다.

 

 

자동차 카페를 통해 알아본 곳 가격을 물어보니 대략 한짝에 20만원 내외... 3개를 하려고 하니 족히 50만원은 들어 갈 것 같았다. 

 

더 검색해서 퀄리티 좋고 싼 곳이 없나 알아보던 중 맘케페에 저렴한 가격에 잘 복원 했다는 어느 글을 보고 바로 연락 해 보았다.

 

내 휠 상태를 사진으로 보시고 용접을 할 수도 있지만 한짝당 10만원 ~ 12만원이면 될 거라고 한다. 

 

바로 예약함..

 

아쉽게도 대체 휠 사이즈가 없어서 휠 복원 수리는 하루 정도 맡기면 된다고 한다. 

 

복원 완료 후 휠 모습

 

약품이 아직 뭍어있어서 얼룩져 보이지만 깨끗하게 복원이 완료 되었다.  휠 엣지 부분 가공하는 게 기술인데 일반 업체들은 대충할 수 있기 때문에 나중에 타이어에 손상이 올 수 있다고 한다. 하지만 그런 부분까지 섬세하게 작업 해 주어서 걱정 안해도 된다고 하시니 더 믿음이 간다. 혹시라도 문제가 조금이라도 있어 보이면 A/S 해 주신다고 ^^;

 

저렴한 가격에 2짝에 20만원으로 해결..

가격이 싼 이유가 여기 위치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중고차 매장 제일 위쪽에 위치한 타이어 전문점이고 중고차를 재 판매하기 위한 수리를 많이 하시기에 주로 일반인 서비스가 아닌 업체 서비스 이기 때문이라고...

 

위치가 조금 단점이긴 하나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휠 수리를 받았기에 만족함. 

 

 

상호: 놀부타이어 & 휠복원

주소: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242 오토허브 C동 3층

사장님 연락처: 010-4670-6448

 

+ Recent posts